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http://csc.bufs.ac.kr/gtutor/wp-content/plugins/kboard/rss.php 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<![CDATA[[공지] 2차 모니터링_인터뷰 활동 안내]]> [공지] 2차 모니터링_인터뷰 활동 안내

 

1) 인터뷰 보고서 온라인제출

- 보고서3부+인터뷰대상자 개인정보동의서 3부(보고서내서식)

 *온라인:

-> 보고서1부(서식, 컴퓨터로 작성)+동의서3부(자필서명)+증빙파일 3개

[증빙방법]

1)  카카오톡 등 SNS로 인터뷰 진행 : 대화내용 파일 저장 혹은 캡쳐하여 제출
2)  메일로 문답지 발송 : 메일발송 내용 캡쳐 + 문답지 파일 제출
3)  전화로 인터뷰 진행 : 전화내용 녹음파일 증빙자료 제출(녹음가능한 사람만 권장)
4)  대면 인터뷰 진행(비추천) : 인터뷰 녹음파일 증빙자료 제출

 

2)인터뷰 대상자 :

동일 전공자 2학년이상

* 같은 전공모니터링 활동을 하는 학생은 인터뷰 불가

* 전공모니터링단 활동하는 학생과 동일학생을 인터뷰 하는 것 불가!!

* 인터뷰 전 반드시 인터뷰 진행 유무를 물어보고 활동 바랍니다. (중복/녹음동의유무, 대화내용 저장 유무)

 

3) 인터뷰 질문 문항 

- 인터뷰 질문 문항은 보고서 내 기입되어 있는

필수질문 8개 + 질문지 파일 내 선택문항 중 2가지 선택 = 총 10문항 으로 진행

 

4) 개인정보 동의서

- 보고서 서식 파일 내 개인정보동의서는

인터뷰 대상자에게 수기로(자필) 받아야함.

:  인터뷰 대상자에게 동의서 파일을 전달하여 스캔본 받는 것을 추천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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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d, 24 Jun 2020 05:36:58 +0000 공지사항
<![CDATA[3차 모니터링 서식+교과목 지정 안내]]> 비밀번호5341

3차모니터링은 전공교과목 강의에 대한 모니터링이며,

학생들의 시간표를 기준으로 하여 담당자가 2과목을 지정하였습니다.

 

세부내용은  앞서 공지한 활동공지사항의 첨부자료(OT자료)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[참고사항]

1. 보고서서식 1번 2번은 pdf로 되어있으니 인쇄하여 작성 후

모니터링단 신청과 동일하게 스캔 혹은 이미지파일로 만드시면 됩니다.

 

2. 보고서 내

ID는 교과목 지정 시 부여된 ID와 동일한 문자를,

교과번호는 해당과목의 교과번호(강의계획서에 있는)를 작성해주시면됩니다.

   

*3차보고서 제출기한 : ~6/28

**모든 학생들의 1,2,3차 보고서가 제출 완료되어야 비교과 수료 및 지원금 지급이 시작됩니다.

이 점 참고하시기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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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ue, 09 Jun 2020 06:38:01 +0000 공지사항
<![CDATA[2020-1학기 전공모니터링단 활동안내]]> 2020-1학기 전공모니터링단 활동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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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u, 28 May 2020 07:53:36 +0000 공지사항
<![CDATA[온라인 보고서 제출 방법]]> 2차 : 보고서+음성파일 압축하여 제출

3차 : 보고서 압축하여 제출

 

방법 첨부파일 참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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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u, 28 May 2020 07:50:53 +0000 공지사항
<![CDATA[1차모니터링 안내(07/14수정됨)]]> 1차모니터링 안내

 

*방법 : 예시파일 참조하여 심화계획서 평가, 구글설문지로 평가지 제출후 캡쳐화면 제출

 

1. 첨부파일 안 1차모니터링 유형.xlsx 파일 확인(파일비밀번호 : 5341)

 : 본인 학번-유형-ID 확인

 

 

2. 본인 유형에 맞는 알집파일 압축해제 + 예시 압축해제

 : 예시파일 참조하여 심화강의계획서(A-E)유형 중 할당된 유형1개(38개)만 평가

  : 서술형 작성- 서술형은 적어도 항목마다 3-4줄 작성바람

 : 부실할 경우 재제출 요청함

:  보고서는 구글설문지마지막 화면으로 대체함

 

3. 압축풀어서 번호순서대로 평가

-평가항목은 심화강의계획서 큰 구분값과 같으므로 참고하여 평가

-주관식 평가는 적어도 4줄이상 작성

-평가 후 구글설문지로 제출하고 다운받았던 파일은 삭제.

-구글설문지참여 후 마지막 화면 인증샷 (캡쳐)을 보고서로 대체하여 본 홈페이지 보고서 제출방법과 같이 제출

 

 

 

4. 제출

1) 구글설문지로 보고서 제출

2) 구글설문지 참여한 증빙사진을 공지사항의 온라인보고서 제출 참조하여 본 사이트에 제출

 

 

 

*기타 문의 : 509-5341

 방중 : 평일 오전10시-오후4시 (점심시간 12-1시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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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u, 28 May 2020 07:49:39 +0000 공지사항
<![CDATA[로그인오류시 ID/PW 모두 학번으로 로그인]]> *로그인 오류 시

아이디/비밀번호 모두 학번으로 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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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t, 21 Mar 2020 10:26:37 +0000 공지사항